Home

정보검색

멀티뉴스

경제

쇼핑

연예

스포츠

생활

게임

인터넷서비스

신문방송

무료자료실

교육

광고

지역정보

직업


A24S.COM

하이리빙 안내

하이리빙 사업안내

21C 네트워크마케팅

교육장*보도자료

bullet_pieces.gif 교육장 안내

서울 강남구 수서동 724번지 로즈데일 B/D 1F 지하철 3호선 수서역에서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우측건물 1층 (중앙센타 1)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1-1 강남빌딩 2호선 강남역 4번출구에서 20M (중앙센타 2)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1-6 동아타워1F 2호선 강남역 4번출구에서 20M (서울지사 B.C 강의장)

bullet_pieces.gif 매스컴 보도 자료

내외경제 (2001년 07월 06일-이윤미 기자)
(주)하이리빙코리아

무점포 종합생활유통업체인 ㈜하이리빙코리아(대표 백승혁·사진·www .hiliving.co.kr)는 창립 5주년을 맞아 상호를 ‘㈜하이리빙’으로 변경 하고 소비자 중심의 인터랙티브 비즈니스를 강화키로 했다.

하이리빙은 생활용품, 건강식품, 화장품 등 총 1000여종의 상품을 생산 자로부터 중간유통비용을 뺀 저가로 소비자에게 직판하는 무점포 무자본 방식의 네트워크 마케팅 업체다.

이 회사는 현재 103만명의 회원을 확보 하고 있다. 해마다 늘어나는 회원들을 위해 하이리빙은 주문과 관리를 일괄적으로 자동처리하는 첨단시스템을 도입한 데 이어 최근 전화주문과 상담시 10 0% 통화성공률을 위해 동종업계에선 처음으로 컴퓨터전화통합(CTI) 콜센 터를 구축했다.

이 하이리빙 콜센터는 스크린 팝업 기능으로 회원정보를 통화 이전에 파악, 제품주문 접수와 고객상담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 자동 대기자 리스트와 콜 분배 기능으로 통화대기 불편을 말끔히 해결한 게 특징이다.

백승혁 사장은 “회원이 매년 3만~4만명씩 꾸준히 늘고 있는 것은 질 좋은 상품과 정확한 배송, 꼼꼼한 사후관리 등 소비자 절대만족에 주력 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하이리빙은 지난 3년 간 매년 300%의 초고속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올 해 1700억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그리고, 미국 자동차 3사, US 스프린트, 월풀, 콜게이트, 텍사스 인스트루컨트, GTE, 캐논, 마냐보, 샤프, 델몬트, 스미스 코로나, 렉솔, 엘리제 코스메틱스, 풀러 브러쉬, 와트킨스......

국내에는 삼성, 코오롱, 엘지, 한국통신, 해표, 애경, 한국콜마,우아미가구, 등의 대기업 등......

국내에는 다음과 같은 기업들이 사업을 현재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동방, 세모 , 풀무원, 웅진, 일진등.........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시작해서 성공한 기업들도 많이 있습니다.

폴라, 노이비아, 암웨이(가장 널리 진출), 하이리빙코리아(국내회사중 외국기업포함 가장 많은 자본금과 상품을 제공) ,누스킨, 선라이더, 니켄, 메리키아...... 당신도 위의 회사들이 얼마나 대단한 회사인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미국의 경우, 상당수의 기업湧?이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하여 제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식 투자가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 하는 주식들입니다.

이것은 이 네트워크 마케팅이 현실적인 가치가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빌 게이츠가 "만일 내가 컴퓨터 사업을 하지 않았더라면,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했을 것이다." 라고 말했던 것처럼...... 이 사업은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네트워크마케팅 석.박사 과정 개설

-네트워크 마케팅이 건국대학교 대학원 전공과목으로 개설되었다. "산업으로서의 네트워크마케팅에 대한 학문적 접근이 이루어졌다는 사실은 주목할 만하다. 담당교수 : 이윤보 교수"

정보전략연구소 윤은기 소장

-1. 하루라도 빨리 우리만의 네트워크 마케팅 노하우를 축적해 세계로 진출해야 한다. 국가의 경제가 허물어지는 21세기에 네트워크 마케팅은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가장 큰 역군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시사포커스 99년 5월) 2. 한국사회 최고의 비밀 "네트워크 마케팅사업에 도전하라 !" (21세기 생존전략 II 중)

마이크로소프트 빌 게이츠 회장

- “내가 만일 컴퓨터 사업을 하지 않았더라면 아마도 네트워크 마케팅을 했을 것이다.”

미국 클린턴 대통령

- “여러분(네트워크 마케팅을 포함한 직접판매 종사자)은 세계 경제운동의 주역이다.직접판매는 이미 전세계에서 비약적인 성공을 거둔 바 있으며, 매주 7만명이 신규 판매인으로 새롭게 참가하고 있다." (WFDSA 디스트리뷰터 격려 비디오)

한국방문판매업협회 배기정 전무

- “극히 일부를 제외한 대다수 네트워크 마케팅 업체들은 아주 적법하게 상품을 판매한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21세기 유통의 꽃’으로 인정하고 있다.” (경제신문 인터뷰)

경기대학교 행정대학원 엄길청 교수

-“생산자와 최종 소비자의 직접 만남이 물류 혁신과 유통혁신의 핵심…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유능한 제조업체를 소비자에게 연결시켜 주어야 한다. 그동안의 편견과 오해를 버리고 이것을 함께 공유하도록 하는 것이 네트워크 마케터 여러분들의 사명이다.” (99년 8월 경제문제와 네트워크 마케팅 초청강연)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이윤보 교수

- “때로는 주위 사람들로부터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무일푼 또는 자금이 거의 없는 사람이 사업에 진입하여 창업에 성공할 수 있는 분야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98년 11월 네트워크 마케팅 학술 심포지엄)

삼성 이건희 회장

-“이미 배달 주문만을 취급하는 음식점도 생겨나고 있으며, 통신판매 전문업체도 빠른 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바야흐로 무점포(Storeless) 시대가 오고 있는 것이다.” (삼성 사보)

중앙일보 신천균 편집위원

-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다단계 판매기법을 두고 시스템 마케팅이라 하여 AT&T, IBM, 코카콜라, 자동차메이저 3사 등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들이 다단계 판매조직을 통해 판매신장을 꾀하고 있죠.”

Home

정보검색

멀티뉴스

경제

쇼핑

연예

스포츠

생활

게임

인터넷서비스

신문방송

무료자료실

교육

광고

지역정보

직업




COPYRIGHT ⓒ 2001 A24S.COM. ALL RIGHTS RESERVED.

광고문의   사업제휴 안내   홈페이지 광고  개인정보보호정책